본문 바로가기
연예

백아연 결혼식에 뭉친 K팝스타 가족, 이승훈-이하이-제이미

by 이슈 마켓 2023. 9. 25.
반응형

'K팝스타' 시즌1 출연자들의 일상이 풍성하게 꾸며지고 있다. 2012년에 SBS 'K팝스타' 시즌1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이들이 각자의 세상에서 화려하게 활약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백그림, 이승훈, 이하이, 제이미, 윤현상, 이정미라는 멤버들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는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대표적으로 백그림은 최근 공개한 개인 SNS에 "아연이 결혼식 날 찍은 가족사진"이라는 코멘트와 함께 이승훈, 이하이, 제이미, 윤현상, 이정미와 함께 찍은 셀카를 게재하며 눈길을 끌었다. 사진은 한 포토스튜디오에서 찍힌 것 같은데, 흑백 필터를 이용해 더욱 살아나고 훈훈한 모습을 뽐냈다. 이들 간의 믿음직한 케미와 찰떡같은 비주얼은 팬들에게도 훈훈한 감동을 전달하며 더욱 깊은 분위기를 형성했다.



하지만 이 포스트에는 백아연의 모습이 빠져 있었다. 이에 백아연이 "왜 나만 없냐고"라며 아쉬움을 표현하자 백그림은 "너 결혼식 치르느라"라는 피트백을 줘 웃음을 자아냈다. 이는 백아연이 지난달 결혼식을 올렸다는 사실을 증명해주는 증거가 되었다. 이렇게 다정하고 유쾌한 이들의 교류는 팬들에게도 마음의 휴식을 제공하였다.

현재 이승훈, 이하이, 윤현상은 음악계에서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정미는 작곡가의 자리를 굳건히 잡아가고 있고, 제이미는 배우로 변신해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다.

백그림은 모델의 길을 걸으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개개인이 자신만의 발자취를 찍으며 탄탄하게 성장하는 이들의 모습은 팬들에게도 큰 응원과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2012년 'K팝스타' 시즌1에서 시작한 그들의 꿈과 열정은 지금도 빛나고 있다. 그들은 자신의 길을 걸으며 멋진 활약을 펼치고 있고, 그 각각의 무대는 우리에게 많은 감동과 존경심을 안겨주고 있다. 이렇게 각자의 장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성장하는 'K팝스타' 시즌1 출연자들의 모든 순간은 팬들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