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홍상수와 김민희 열애 후 신작 '우리의 하루' 주연

by 이슈 마켓 2023. 9. 24.
반응형

홍상수 감독의 30번째 장편영화 '우리의 하루'가 개봉을 앞두고 있어 국내외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영화는 이전에 공개되었던 작품들보다 더욱 홍상수 감독 특유의 스타일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지난 5월에 칸 국제영화제에서 첫 공개된 이후 외신들의 극찬을 받았다.

홍상수 감독의 신작 '우리의 하루'는 그와 김민희 배우의 8년 간의 연애 고민을 그려낸 작품으로, 일상에서 벌어지는 여러 감정들을 섬세하게 표현해냈다. 또한, 이 영화는 홍상수 감독만이 제안할 수 있는 독특한 길을 따라가는 작품이다.

이를테면, 현실을 추상적인 시어로 표현하는 대사의 예술, 소소한 일탈을 통해 일상의 틈새를 들여다보는 내러티브 등이 그러하다.

김민희 배우의 연기력과 매력 또한 이 영화의 관전포인트 중 하나다. 영화의 주연 배우이자 제작실장으로서 활약하는 그녀의 연기는 매번 높은 찬사를 받아왔다. 이번 영화에서도 여러 고민을 안고 있는 여성의 삶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홍상수 감독의 이야기를 완성해냈다.



'우리의 하루'는 오는 10월 19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미 칸 국제영화제를 통해 전세계에 첫 공개되면서 많은 외신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았기에 국내에서도 높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이루어진 이번 영화에서 홍상수 감독의 독특한 연출과 김민희 배우의 연기가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되며, 이를 통해 어떤 현실적인 이야기와 감동을 선사할지 이들의 호흡이 더욱 기대된다.

이번 영화를 통해 홍상수 감독은 한국영화계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위치를 더욱 확실하게 만드는 동시에, 김민희 배우는 이 영화로 배우로서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제까지와는 다른 스타일의 영화를 보여줄 '우리의 하루'에 많은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