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음바페, 여름 FA 이적, 행선지 레알

by 이슈 마켓 2024. 2. 16.
반응형

프랑스 축구의 슈퍼스타 킬리안 음바페가 파리 생제르맹(PSG)을 떠나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하는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유럽 축구 이적시장 전문가 파브리지오 로마노에 따르면, 음바페는 PSG를 자유계약선수 (FA) 자격으로 떠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이에 따라 음바페의 향후 행보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음바페는 AS 모나코에서 유소년 시절을 보내며 주목받았고, 16세에 모나코 1군에서 데뷔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후 PSG로 이적한 후에는 7시즌 동안 통산 260경기에서 212골과 85도움을 기록하며 세계 최고의 공격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또한, 프랑스 대표팀에서는 2018년 FIFA 월드컵에서 우승에 기여하며 베스트 영플레이어에 선정되었고, 2022년 카타르 월드컵에서는 준우승과 골든볼 수상을 차지하며 빼어난 활약을 펼쳤습니다.

반응형



레알 마드리드는 음바페의 활약에 주목하며 이적에 나서고 있습니다. 2017년에 음바페가 PSG로 이적할 때부터 레알 마드리드는 음바페에게 큰 관심을 보이며 이적을 노렸습니다.

최근에는 음바페가 PSG와의 계약 연장을 원치 않는다는 의사를 밝혀 레알 마드리드의 이적 가능성이 커졌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음바페와 이미 이적에 대한 합의에 도달했다는 보도가 나오며, 이적 가능성이 커졌습니다.

반응형

현재 음바페는 PSG에서 활약 중이지만, 계약 기간이 올 여름에 종료되면서 레알 마드리드로의 이적이 유력하게 보입니다. 이적 여부는 시즌이 종료된 후에 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음바페의 이적이 성사되면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력은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