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아형, 우기의 어색한 연락 사건 공개

by 이슈 마켓 2024. 2. 4.
반응형

최근 정규 2집 '2'(Two)의 타이틀곡 '슈퍼 레이디'로 컴백한 (여자)아이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은 디바 컨셉으로 제작되었으며, 멤버 소연이 비욘세를 참고하여 곡을 작성하였다.

반응형

소연은 이번에 자신만의 팀을 갖게 되어 타이틀곡 PPT를 직접 만들 필요가 없어졌다는 소식을 팬들에게 전해 자랑스러워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슈퍼 레이디' 뮤직비디오 제작비가 11억이라는 점이다.

멤버들은 이에 대해 "결국엔 다 우리 돈이다"라고 언급하며, 소연은 이번 앨범의 스케일이 크기 때문에 보조 출연자와 댄서에게 많은 비용이 들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멤버 우기는 자신이 센터인데도 다른 멤버들에게 칭찬을 받지 못해 서운하다고 고백했다.

반응형

또한, 소연이가 파트 분배에서 큰 역할을 하며 멤버들에게 크게 턱을 쓴 것이 화제가 되었다.

또한 민니와 우기가 정한 팀 내 규칙도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둘은 한국에 올 때부터 룸메이트였으며, 같은 사람에게 호감을 품지 않기로 한 룰을 정했다고 밝혔다. 이는 과거에 발생한 어색한 사건에서 비롯된 것으로, 둘만의 독특한 규칙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반응형



이처럼 (여자)아이들의 새 앨범과 멤버들 간의 다양한 이야기는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그들의 활동이 어떤 방향으로 전개될지 기대감을 높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