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변우석 과잉경호, 소속사 공식 사과

by 이슈 마켓 2024. 7. 15.
반응형

<변우석 과잉경호>

배우 변우석의 과잉경호 논란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12일 인천공항에서 변우석은 과도한 경호 조치로 인해 불편을 겪었고, 이에 변우석 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가 사과했습니다.[^1] 변우석 측은 경호원들이 일반 승객들의 항공권까지 검사했다며 과잉 경호 행동을 인정했습니다.[^2]

변우석 과잉경호 논란의 시작



변우석의 과잉경호 논란은 지난 12일 인천공항에서 발생했습니다.

변우석 과잉경호변우석이 입국하면서 경호원들이 일반 승객들의 항공권까지 검사하는 과도한 조치를 취한 것이 알려졌습니다.[^1] 이에 대해 변우석 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사과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반응형



변우석 측의 사과



변우석 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입장을 통해 "지난 12일 인천공항에서 경호 업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일반 승객들에게 불편을 끼치게 된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도의적 책임을 통감하며 이 자리를 빌려 사죄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습니다.[^2] 변우석 측은 과도한 경호 조치로 인해 일반 승객들에게 불편을 주었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변우석 과잉경호
변우석 과잉경호



변우석은 그동안 연기 활동과 함께 영화 '보이스'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이번 과잉경호 논란으로 변우석의 이미지가 다소 실추되었습니다. 변우석 측은 향후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경호 관리를 더욱 철저히 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변우석의 과잉경호 논란은 연예인의 과도한 경호 행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향후 이 같은 사안에 대해서는 보다 신중한 접근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1]:
[^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