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성은, 결혼 원동력 탁재훈…15년 신혼같아

by 이슈 마켓 2024. 2. 28.
반응형

배우 김성은이 '돌싱포맨'에서 자신과 배우 정조국과의 결혼 이야기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15년째 신혼 같은 결혼 생활을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김성은은 "결혼은 동료 배우 탁재훈 때문이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탁재훈이 정조국을 소개해준 사람이며, 그 덕분에 정조국과 결혼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탁재훈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며 그의 선뜻함을 칭찬했습니다.

김성은과 정조국은 지난 2009년 결혼하여 지금까지 15년 가까이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녀는 "우리는 여전히 신혼 같아. 매일매일이 새롭고 행복하다"고 말하며 그들의 사랑스러운 결혼 생활을 드러냈습니다.



그녀는 또한, '내조의 여왕'이라는 별명을 얻게 된 이유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남편을 위해 맛있는 음식을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하며, 그녀의 요리 실력을 자랑했습니다.

반응형

그녀의 요리 실력은 많은 이들이 부러워하는 수준이며, 그녀의 음식에 대한 높은 평가는 그녀에게 '내조의 여왕'이라는 별명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이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겁습니다. 많은 이들이 김성은의 결혼 생활에 대한 소식을 듣고 그녀의 행복을 축하하며, 그녀의 사랑스러운 결혼 생활에 대해 부러워하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와 같이 김성은의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결혼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